YG엔터테인먼트 남성그룹 빅뱅의 서브보컬이자 솔로가수, 사업가로서도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승리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승리씨의 본명은 이승현 이며 팀 내에서 T.O.P과 이름이 같아 큰 승현이, 작은 승현이 로 구분을 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데뷔 초에는 예능에서 귀여운 막내, 얄미운 말썽꾸러기 이미지로 많이 보여졌으나 성인이 되면서 성숙함과 섹시함이 부쩍 늘었다네요.



돈이 많기도 하지만 씀씀이 역시 남부럽지 않아 사업사로써 이미지도 좋으며 이때문에 라디오스타 에서 '위대한 승츠비' 라는 별명을 가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본인이 말하기를 형들이 워낙 잘나가고 유명해서 막내인 자신이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 말이라도 잘하면 방송에 많이 나올 것 같아 일본어를 열심히 배웠다 고 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매사에 의욕이 많은 그는 일본어도 유창하게 잘 하고 진행능력도 좋아 일본프로그램 MC를 맡기도 했으며 개그맨으로 통하기도 할 정도였다네요.


예능과 방송에서 보여주는 가벼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실제 성격은 남을 배려하고 생각하는 마음이 크다고 하는데요.


회식자리에서도 남을 잘 챙기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방송에서 자신의 안좋은 이야기를 해도 재밌으면 됐다 는 식으로 웃어넘기기도 한다고 합니다.


형들이 막내인 승리를 특히 귀여워해서 팀 내에서 '승리몰이'를 많이 당하기도 한다는데요.


노래를 시켜놓고 노래를 부르면 이런 노래가 아니라고 하기도 하며 갑자기 노래를 시키는 등의 모습들이 영상에서도 자주 등장한다고 합니다.


승리씨는 광주 출신으로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와 공통점이 많은데요.

둘 모두 광주의 댄서팀 '일화'에서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둘 다 팀 내에서 춤꾼으로 유명하기도 하답니다.


사업에도 관심이 많은 그는 지금은 하고 있지 않지만 댄스 아카데미를 하기도 했으며, 축구스타 호날두가 한국에 올 시 매니지먼트를 할 수 있는 권리 등등 도 가지고 있다네요.


그 중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은 라멘사업인데요. 아오리의 행방불명 으로 서울에서 시작해 현재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으로까지 규모를 키워가 30호점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사업중인 승리씨의 재산은 빅뱅 수입+a로 엄청날 듯 싶습니다.


승리씨는 1990년 생으로 현재 만 나이 28살이지만 다른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곧 군대를 가야 할텐데요.

면제라는 루머가 있긴 하나 현재까지 공식적으로 나온 말이 아니기 때문에 내년이나 내 후년 전에는 군대를 가지않을까 싶습니다.



승리씨는 인기만큼 논란도 많이 있었습니다.

2012년에는 일본 잡지사에 승리씨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여성의 인터뷰가 올라오기도 했으며 2014년에는 교통사고를 일으킨 후 처리가 미흡해 비판을 받기도 하는 등 일들이 있었네요.


현재 인스타그램 seungriseyo 아이디로 엄청난 팔로워를 거느리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승리씨 인데요.


최근에는 나 혼자 산다 에서 여동생과의 다정한 모습을 보이기도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면 여동생의 미모가 상당히 출중해 보이네요.


항상 의욕적으로 뭐든 열심히 하려는 승리씨의 모습이 좋아보입니다.

앞으로도 사업으로도, 가수로써도 크게 승리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