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유를 꿈꾸는 블로거 U NI입니다.

요즘엔 호캉스 라는 말이 유행일 정도로 많은 분들이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국내호텔예약 꿀팁을 소개해볼까 해요.

 

먼저 국내호텔예약 사이트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부킹닷컴(www.booking.com)

결제를 숙소에 도착해서 할 수 있고, 예약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장점인 곳인데요.

따로 가입할 필요도 없고 지역만 설정하면 알아서 그지역 최저가 숙소를 검색해주네요.

 

호텔패스(hotelpass.com)

30년간 운영해온 곳으로 그만큼 리뷰도 많고 정보도 많은 곳이라고 해요..

호텔등급별로, 리뷰 평점별로 검색할 수 있어 쉽게 내가 원하는 곳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호텔스닷컴(kr.hotels.com)

전 세계 호텔 특가상품이 많이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

국내, 해외에서도 제일 많이 알려진 사이트로 10% 할인코드가 매달 나오기 때문에 싸게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고 해요.

 

그 외에도 데일리호텔, 야놀자, 여기어때, 아고다 등 정말 많은 국내호텔예약 사이트가 있어요.

 

국내호텔예약 을 좀 더 싸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우선 저런 호텔예약사이트 를 이용해 다양한 프로모션이나 할인쿠폰을 제공받는 방법이 있어요. 각 사이트마다 유동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하니 예약하실 때에 최대한 많은 사이트들을 방문해보시는 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숙박어플 말고도 인터파크나 위메프 같은 소셜에서도 호텔이 특가로 뜨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해요. 또한 10박시 1박 무료 같은 이벤트를 하는 호텔예약사이트 도 많다고 합니다.

 

위와 비슷한 방법으로, 중고나라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회사나 카드사에서 나오는 숙박권을 인터넷에서 에서 싸게 파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국내 여행이니까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혹시 행선지가 확실히 정해져있지 않은 자유여행이나 갑자기 호캉스를 즐기고 싶을 때 당일이나 하루 전 같이 촉박하게 숙소를 잡으면 가끔 유명한 호텔에서 공실이 나오는 방을 싸게 판매하는 것을 겟 할수도 있다고 하니 그 기회를 잡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런 방법도 있습니다.

한국 사이트 말고 다른 나라로 접속지역을 바꿔서 검색을 하다보면 가격이 다르게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하다보면 더 싸게 예약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국내호텔예약 사이트와 국내호텔예약 싸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더운날, 싸게 호텔예약하시고 시원하고 럭셔리하게 호캉스 즐기면서 더위 날려버리시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