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자유를 꿈꾸는 블로거 U NI입니다.
요즘엔 호캉스 라는 말이 유행일 정도로 많은 분들이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시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국내호텔예약 꿀팁을 소개해볼까 해요.
먼저 국내호텔예약 사이트를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부킹닷컴(www.booking.com)
결제를 숙소에 도착해서 할 수 있고, 예약 수수료가 없다는 점이 장점인 곳인데요.
따로 가입할 필요도 없고 지역만 설정하면 알아서 그지역 최저가 숙소를 검색해주네요.
호텔패스(hotelpass.com)
약 30년간 운영해온 곳으로 그만큼 리뷰도 많고 정보도 많은 곳이라고 해요..
호텔등급별로, 리뷰 평점별로 검색할 수 있어 쉽게 내가 원하는 곳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호텔스닷컴(kr.hotels.com)
전 세계 호텔 특가상품이 많이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
국내, 해외에서도 제일 많이 알려진 사이트로 10% 할인코드가 매달 나오기 때문에 싸게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고 해요.
그 외에도 데일리호텔, 야놀자, 여기어때, 아고다 등 정말 많은 국내호텔예약 사이트가 있어요.
국내호텔예약 을 좀 더 싸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우선 저런 호텔예약사이트 를 이용해 다양한 프로모션이나 할인쿠폰을 제공받는 방법이 있어요. 각 사이트마다 유동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하니 예약하실 때에 최대한 많은 사이트들을 방문해보시는 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숙박어플 말고도 인터파크나 위메프 같은 소셜에서도 호텔이 특가로 뜨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해요. 또한 10박시 1박 무료 같은 이벤트를 하는 호텔예약사이트 도 많다고 합니다.
위와 비슷한 방법으로, 중고나라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회사나 카드사에서 나오는 숙박권을 인터넷에서 에서 싸게 파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국내 여행이니까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혹시 행선지가 확실히 정해져있지 않은 자유여행이나 갑자기 호캉스를 즐기고 싶을 때 당일이나 하루 전 같이 촉박하게 숙소를 잡으면 가끔 유명한 호텔에서 공실이 나오는 방을 싸게 판매하는 것을 겟 할수도 있다고 하니 그 기회를 잡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런 방법도 있습니다.
한국 사이트 말고 다른 나라로 접속지역을 바꿔서 검색을 하다보면 가격이 다르게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하다보면 더 싸게 예약을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국내호텔예약 사이트와 국내호텔예약 싸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더운날, 싸게 호텔예약하시고 시원하고 럭셔리하게 호캉스 즐기면서 더위 날려버리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