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87cm의 훤칠한 키에 훈훈한 얼굴. 게다가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까지 다 잘하는 모델 겸 배우 장기용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역시 모델출신답게 키가 저렇게 큰데 찾아본 정보에 의하면 몸무게가 65kg 밖에 안나간다고 하는데요.


나이는 1992년 생으로 아직 20대이며 고향인 울산 소재에 있는 울산고등학교를 나와 용인대 뮤지컬연극학과를 거쳐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에서 모델연기를 전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2년 S/S 서울컬렉션 데뷔 당시 교정기를 착용하고 있어 걱정을 했지만, 오히려 이것이 소년다운 이미지를 부각시켜주어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시간이 지나자 '장기용 = 소년이미지'라는 공식이 굳어지게 돼 이미지 변신을 위해 화보나 동영상을 보며 남성다운 포즈를 연습했다는데요.


거기에 교정기까지 제거하고 체중관리가 더해지자 훨씬 다양한 컨셉의 촬영이 이루어져 아시아 모델 시상식,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 등에서 수상을 하며 모델로써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만 26세의 나이로 군대는 다녀오지 않았으며, 워낙 뚜렷한 이목구비때문에 연관검색어에 항상 코성형 과 성형전 이라는 말이 따라붙는 장기용 씨 인데요.


확실히 모델 데뷔 때 부터 사진을 보면 오똑한 콧날이 너무 예뻐보여 성형의혹을 받을 수 있어 보이지만,

아직 데뷔 전 과거 사진이 공개되지 않아 성형 유무를 판단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배우로써는 2015년 SBS의 '괜찮아 사랑이야' 라는 드라마에서 샘 역을 맡으며 처음 연기를 시작했는데요.

이후 최고의 결혼, 선암여고 탐정단, 사랑하는 은동아, 썸남, 뷰티풀 마인드, 천년째 연애중,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썸남, 고백부부, 나의 아저씨 등 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썸남 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장기용 씨 에게 입덕을 하셨을텐데요.

브로맨스 드라마 로 유명한 이 작품은 드라마의 막판까지 장기용, 최우식 두 사람의 관계를 오해하기도 해 재미를 안겼습니다.


또한 나의 아저씨 에서는 사채업자 역으로 출연해 악역 연기를 실감나게 보여주었는데요.


같은 해 이리와 안아줘 에서 채도진 역으로 공중파 첫 주연을 맡게 되었으며 최근에는 OCN의 오리지널 드라마 킬잇의 남자주인공을 맡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킬잇에서는 업계 최고의 킬러로, 인간관계에 서툴지만 안에는 애정을 갈구하는 남자 김수현 역을 연기하게 되는데요.

장기용 씨의 이미지와 잘 맞는 역할인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장기용 씨는 또한 과거 이예나 씨와 같이 태국여행을 간 사진을 SNS에 공개해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확인을 해 보니 이미 헤어진 것으로 밝혀졌으며 한 인터뷰에서 이상형은 '나와는 반대로 내가 못하는 것을 잘하는 여자' 라고 밝히며 '요리, 3개국어, 자기관리는 잘 하는 사람' 등을 예시로 꼽으며 하지원 씨를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상으로 장기용 씨에 대한 프로필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