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남자스타 중 한명이 바로 이동욱 씨가 아닐까 하는데요.

이동욱씨는 1981년 11월 6일 생으로 장남이며 어릴 때 부터 CF 모델 제의를 많이 받았을 정도로 떡잎부터 남달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동욱 과거 사진 을 찾아보니 역시 잘생겼네요.


어릴 때 집 환경이 많이 부유하지 않아 여동생과의 관계가 굉장히 돈독한 편인데요.

한신초, 백운중, 신일고 를 졸업한 후 촬영때문에 1년 재수를 한 다음 세종대학교에 입학했다 중퇴 후 중부대학교 언론방송예술학부에 재입학했으나 출석일수 부족으로 졸업은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키가 184cm 라는 그는 1999년 V-NESS 전속 모델 선발대회를 나가 대상을 받고 모델로 활동을 하다 KBS의 단막극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자로 데뷔를 한 이동욱씨는 학교 2와 학교 3, 똑바로 살아라, 러빙유, 달콤한 인생 등의 시트콤과 드라마를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이후 2009년 군입대 를 해 연예병사로 복무를 했는데요.

이 때 일반 군인보다 연예 사병들의 휴가횟수가 훨씬 많은 사실이 밝혀져 특혜 논란이 있기도 했습니다.


제대 후 2011년 여인의 향기 로 화려하게 복귀식을 치룬 그는 2012년에는 예능 강심장에서 MC를 맡았는데요.

좋은 평과 함께 같은 해 SBS 연예대상 MC부문에서 신인상을 거머쥘 정도로 탁월한 진행능력을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도깨비'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는데요.

하얀 얼굴에 빨간 입술이 저승사자의 모습과 비슷하기도 했으며 이동욱 공유 두 남자의 투닥투닥 캐미와 훈훈한 투샷, 이동욱 유인나 의 애틋한 사랑관계 등으로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 작품 후 2년만에 유인나 씨와 함께 진심이 닿다 에서 주연으로 확정돼 또 한번의 러브라인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동욱 씨는 2003년 오수민 씨와, 2018년에는 수지 씨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는데요.

수지씨와의 열애가 4개월 만에 끝난 후 다른 열애설은 없는 것 같습니다.


한 리포터가 말하길 이동욱씨는 원빈씨와 더불어 실물이 가장 멋진 배우라고 하는데요.

그의 실물 후기를 찾아보면 도깨비 떄의 저승사자와 같은 느낌이 많이 언급되는데, 얼굴이 뽀얀 편이며 입술이 촉촉하고 빨간 편이라는 이야기가 많네요.


김은숙 작가 역시 가장 잘생긴 사람을 묻는 질문에 이동욱 씨를 뽑으며 실물 킹으로 등극하기도 했는데요.

샤넬 모델이 되기도 했다네요.


이동욱 씨는 데뷔한 지도 오래됐고, 많은 작품에도 출연한 배우 중 한 명인데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연기는 잘하는 편이나, 천명, 라이프 등 로맨스가 없는 드라마들에서는 발연기 로 연기력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격한 감정 표현에 미숙한 모습을 보이는 듯 하다는 의견이 많은데요.

두 작품 다 제가 아직 보지 못해서 연기력에 대해 이야기할 수는 없겠으나 로맨틱 코미디 분야에서는 연기력이 괜찮은 편 인것 같네요.


지금까지 이동욱 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해 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