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에서 준비중인 오리지널 한국드라마 킹덤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특히 주지훈, 배두나, 류승룡 씨와 같은 굵직한 배우들이 나오기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원작은 '버닝헬 신의 나라'라는 작품으로 양경일 만화가와 김은희, 윤인완 작가가 그린 것 인데요.

드라마 킹덤 제작사는 에이스토리로 영화 터널 의 김성훈 감독과 싸인, 시그널로 유명한 김은희 작가가 연출, 극본을 맡았으며 장르는 조선판 좀비 스릴러 라고 하네요.


이미 드라마가 방영되기도 전에 시즌 2가 확정되었으며 시즌 1은 총 6부작으로 구성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속적인 공포와 폭력성 때문에 이미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다고 하니 스릴러 매니아인 저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대강적인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이미 죽은 왕이 되살아나면서 왕세자가 반역자로 몰리게 되는데요.

이 왕세자가 나라에 든 의문의 역병을 조사하면서 진실을 밝혀내는 과정에서 죽은 자도, 산자도 아닌 것들을 만들어내는 재앙의 근본을 파해치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조선의 비운의 왕세자 이창 역할에는 주지훈 씨가 맡았으며(2019/01/21 - [생활정보 & Tip] - 주지훈 키 고향 학력 이상형 드라마 영화 알아보기),


그의 곁을 보조하는 의녀 서비 역에는 배두나 씨가 맡았습니다.(2019/01/17 - [생활정보 & Tip] - 배두나 킹덤 결혼 나이 집안 키 몸매 영화 알아보기)

그리고 왕세자 이창을 위협하는 악과 권력욕의 중심에 선 인물인 조학주 역에는 류승룡 씨가 맡았으며,


이런 조학주와 부녀사이인 이창의 계모 조씨 역에는 김혜준 씨가 맡았습니다.


이 외에 이창의 호위무사 무영 역에는 김상호 씨가, 이창의 옛 스승 안현대감 역에는 허준호 씨가 맡았습니다.


주연부터 조연까지 배우 라인업이 정말 빵빵하지만 이 드라마의 가장 큰 주연은 휘몰아치는 좀비떼들 이라는 말이 있는데요.

확실히 예고편 영상들을 보면 좀비떼들이 정말 리얼한 것을 볼 수가 있네요.


김은희 작가가 2011년부터 준비한 작품이라는 것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킹덤이 더 기대가 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 Recent posts